top of page
  • ko ca

[행사안내] 2018 라이센싱 재팬





콘텐츠 비즈니스에 특화된 일본 최대 전시회, 라이센싱 재팬이 리드 엑시비션스 재팬의 주최로 도쿄 빅 사이트에서 4월 4일(수)부터 4월 6일(금)까지 개최된다.


일본은 아시아 최대 시장이자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라이센스 제품 시장으로, 전세계 수많은 기업들이 일본 라이센스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라이센싱 재팬에 참가하고 있다.


제8회 라이센싱 재팬은 지난 행사보다 1.5배 늘어난 300개사가 출전예정이며, 일본 최대의 패션 전시회인 ‘패션월드도쿄’가 동시에 개최된다.

따라서 지난 행사를 상회하는 다수의 패션업계 관계자들이 라이센싱 재팬에도 참가하여 활발한 비즈니스 상담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센싱 재팬은 매력적인 일본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로서 유명 캐릭터와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해외 방문객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온라인 매칭시스템의 도입

올해부터 효과적인 비즈니스 상담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매칭시스템이 도입된다.

방문자는 온라인상에서 출전하는 캐릭터와 브랜드를 검색하여 출품자와 사전에 미팅을 약속할 수 있다. 출전사와 바이어의 사전매칭으로 현장에서는 보다 구체적이고 생산적인 비즈니스 상담이 가능하다.

*부스신청은 2017년 12월부터 개시


부스 신청을 서두르십시오!

부스 신청 접수 중. 부스 위치는 선착순으로 마감되오니,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사무국으로 문의주십시오.

전시회 초대권(무료) 신청은 여기를 클릭! >> Click HERE.

LICENSING JAPAN 사무국

Reed Exhibitions Japan Ltd.

Jong Hyo Park (Mr.), Ayumi Senoo (Ms.) +81-3-3349-8507

www.content-tokyo.jp/en/

조회수 30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