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회원

캡처.PNG
​비온

캐릭터를 중심으로 콘텐츠 제작 기업 비온입니다. 20여년간의 애니메이션 콘텐츠 기획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캐릭터 AR/VR/XR 컨텐츠 및 애니메이션 기획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살아있고 인터렉션을 할 수 있는 AR/VR 실감 키즈 콘텐즈입니다. 가상 캐릭터와 아이(유저)가 인터렉션으로 상호 교감하며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콘탠츠로 AI 기술을 접목하여 아이들의 경험을 더욱더 반영하는 실감이상의 컴텐츠로 발전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라이선싱 전문기업 ‘캐릭터링크’

캐릭터링크(조태연 대표)는, 2014년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종 이상의 캐릭터 사업화 진행하며 20여년간 신뢰와 성실을 바탕으로 형성된 풍부한 문화콘텐츠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임.

앞으로 한국캐릭터협회 회원사로써 캐릭터링크의 국내외 활약을 더욱 기대합니다.

http://www.characterlink.co.kr/

1

(주)어라운드이펙트

(주)어라운드이펙트 (백종석 대표)는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전문 콘텐츠 제작사로, The headers(대가리들)이라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영유아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또한 나만을 위한 인형극이라는 컨셉인 AR콘텐츠와, 핸드트래킹을 이용한 VR콘텐츠를 전문 제작합니다.

박스페이스

박스페이스는 2011년에 설립한 종합 창작 연구실입니다.

박스페이스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아트토이, 그림, 그래픽디자인,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제품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박스페이스는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일을합니다. 이러한 마음으로 디자인에 영혼을 담으려고 합니다.

박스페이스의 캐릭터는 이러한 모습이 잘 반영된 캐릭터입니다.

결합에 의한 다양성과 수납에 의한 보관성을 핵기반으로 제작된 캐릭터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BoxFace는 언제나 노력할 것입니다.

써드웨이

Advertising, Priduct & Game Graphic Design등의 다양한 Career를 가진 강한 Studio로서 캐릭터 비즈니스로의

​영역활대를 위한 자체 컨텐츠 'Howling Knight'를 기획, 기존의 국내에서 개발되는 캐릭터들과는 그 목적과 대상, 시스템, 그리고 디자인 스타일(컬러 및 조형)에 철저한 차별성을, 특히 일본과 미국 캐릭터등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뭉키월드

뭉키월드는 감성인테리어리폼 디자인 전문회사로 고품격 감성 아이덴티티 개발 및 제품화를 통해 고객의

환경가치를 향상시켜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랜딩에서 디자인,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수년간 쌓아온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문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그룹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아이디어창출 및 상품개발을 통해 고객의 생활환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디자인아이비(디자인부산)

착한생각, 착한 감성의 디자인아이비는 (주)디자인부산 고유의 팬시제품 브랜드입니다.

​자연과 인간의 아름다운 공존을 소망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실천하며 특별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소리비(주은령 작가)

소리비는 귀여운 동물을 테마로 여성분들이 좋아할 캐릭터 제작하며 국내외 전시회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델리토이즈

델리토이즈는 재밌는 토이들을 다양하게 갖춘 또는 입이 아닌 눈으로 즐길 수 있는 토이들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졌습니다. 델리토이즈는 여러형태의 작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 중 첫번째 프로젝트는 플랫폼토이 윕(OUiP).

전세계적으로 각 나라별로 다양한 형태의 플랫폼토이가 출시되고 그 플랫폼 토이를 기반으로 아트토이 시장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각 나라별로 고유의 플랫폼토이를 내놓아 자국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하며 이를 전세계의 아트토이 시장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짐바운스

​차별화 된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 독창적인 디자인, 우수한 품질과 책임을 다하는 서비스로 최고의 제품을 목표로 언제나 노력하는 바운스 업계의 선두주자.

리리스도어

리리스도어(Riri's Door)는 2011년에 설립하였습니다. 일본 DEVILROBOTS의 대표 캐릭터 토후오야코의 라이선스 에이전시를 맡고 있으며, 상품 & 캐릭터 개발, 디지털컨텐츠 서비스, 전시, 해외컨텐츠 연계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완구신문

  캐릭터 & 완구신문은 국 내외 완구시장의 새로운 소식을 발빠르게 전해드리며 완구 생산·유통 및 캐릭터 정보를 함께

전달하여 완구산업과 캐릭터 산업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완구관련 학술 자료,전시회 정보, 캐릭터 관련 자료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

1 / 1

Please reload

bottom of page